헐 대박@! 알고보자! 자찬묘지명-광중본 - 1-2 확인방법

2020. 10. 18. 04:02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먀리크 입니다.또한번 저의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유.:ㅇ하늘이 클린한게 너무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바로 얘기할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ㅇ

styl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저두 #자찬묘지명-광중본 - 1-2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어요.잇님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자찬묘지명-광중본 - 1-2입니다.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확장된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자찬묘지명-광중본 - 1-2이에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딱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행복한 상황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릭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15세(1776, 영조 52)에 풍산 홍씨(豐山洪氏)에게 장가를 들었다.
홍씨는 무과(武科) 출신으로 승지(承旨)를 지낸 홍화보(洪和輔)1)의 딸입니다.
장가 든 뒤로 서울에서 지내면서 성호(星湖) 이익(李瀷)2) 선생의 학문과 행실이 순수하고 독실합니다는 것을 듣고 이가환(李家煥)3)·이승훈(李承薰)4) 등을 따라 성호 선생이 남긴 저술을 얻어 보게 되었는데, 이때부터 경학(經學) 서적에 마음을 두었다.

이번포스팅은 자찬묘지명-광중본 - 1-2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저는 마리끄 였습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