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안되! 나만의 시크릿! 기아나 ㅋㅋㅋㅋ

2020. 10. 19. 13:47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릭크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제 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세상이 맑은게 매우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얼 하시며 보내셧나요? !!이번에 다뤄볼 키워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align: center;"> 맞다!! 사실 저동 #기아나 #프랑스령 기아나 #기아 나주환 에 대해서 자주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행복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바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이제 기아 나달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기아나입니다.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매우 많은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기아나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저희 먀릭크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남아메리카에서 유일한 유럽 식민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서쪽으로부터 가이아나(구 영국령:1966년 독립), 수리남(구 네덜란드령:1975년 독립), 프랑스령 기아나로 나누어진다.
1499∼1500년에 에스파냐인들이 기아나의 땅을 밟았으며, 그 후에 네덜란드안둘이 식민지 경영에 나섰다.
1650년경에 프랑스가 카이엔 부근을 차지하였고, 19세기에 들어서부터는 영국이 현재의 가이아나 지역을 네덜란드로부터 빼앗았습니다.

이번 주제는 기아나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프랑스령 기아나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저는 기아 나주환 먀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