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은 내가한다 재미있겠다^^ 연꽃 나도 궁금ㅋ

2020. 10. 19. 19:2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ㅇ마리꾸 입니다.반갑게도 저의 BLOG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요.:ㅇ세상이 깨끗한게 진짜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고 보냇나요? ^^이번에 다룰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ㅁ

흠...

저두 #연꽃 #연꽃 꽃말 #시흥 연꽃테마파크 를 자주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믄 진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이제 연꽃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연꽃이에요.이 내용이 인생이 쓸쓸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매우 바랍니다.예컨데 다음과같은 느낌이 난 적 있나요?난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최근,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연꽃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시원한 햇살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t-align: center;"> 아시아 남부와 오스트레일리아 북부가 원산지입니다.
연못의 진흙 속에서 자라며 잎은 뿌리줄기에서 나와서 높이 1~2m 까지 자라며 잎자루 끝에 달리고 둥근 모양입니다.
또한 지름 40cm 내외로서 잎 표면은 미세한 잔털이 빽빽이 있어서 비기와도 젖지 않고 물을 밖으로 흐려 버린다.
잎맥은 중심에서 밖으로 길게 퍼지고 가장자리가 밋밋합니다.
잎자루는 겉에 가시가 있고 안에 있는 구멍은 땅속줄기의 구멍과 통합니다.

e="text-align: center;"> 이 포스팅은 연꽃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연꽃 꽃말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시흥 연꽃테마파크 마리뀨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