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좋아? 궁금하죠? 신라 경애왕 3년, 후백제 견훤 35년, 고려 태조 9년, 병술년(丙戌年), 926년 해결방법

2020. 10. 20. 15:58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먀리크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ㅁ하늘이 화창한게 진짜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시며 보냈나요? :ㅇ이번에 다뤄볼 주제는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보쥬 :ㅇ

그나저나 저두요 #신라 경애왕 3년, 후백제 견훤 35년, 고려 태조 9년, 병술년(丙戌年), 926년 # # 에 대해서 자주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신라 경애왕 3년, 후백제 견훤 35년, 고려 태조 9년, 병술년(丙戌年), 926년입니다.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확장된 데이터를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신라 경애왕 3년, 후백제 견훤 35년, 고려 태조 9년, 병술년(丙戌年), 926년입니다.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많이들 검색하시는 딱좋은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여기 먀릭크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거란(契丹)이 발해[渤海]를 멸망시켰다.
거란주[契丹主]가 지난해 겨울부터 발해를 침략하여, 서쪽 변방의 여러 부(部)를 공격하고는, 드디어 진군(進軍)하여 부여성(扶餘城)을 포위하였습니다가 이때에 이르러 함락시켰다.
드디어 진군하여 홀한성(忽汗城)을 포위하니, 발해왕 대인찬(大諲譔)이 싸움에서 패배하여 항복할 것을 청하였습니다.
거란주가 병사들에게 대인찬과 그 족속(族屬)을 호위하여 성을 나가도록 명하고는, 발해를 고쳐 동단국(東丹國)이라 하고, 홀한성을 천복성(天福城)이라 하였으며, 태자(太子) 배(倍)를 책봉하여 인황왕(人皇王)이라 하여 그를 임금으로 삼았으며, 대인찬을 임황(臨潢)의 서쪽에 두고는, ‘오로고(烏魯古)’라는 이름을 내렸다.
이에 발해왕의 세자 대광현(大光顯)과 장군 신덕(申德), 예부경(禮部卿) 대화균(大和鈞), 균로사정(均老司政) 대원균(大元鈞), 공부경(工部卿) 대복모(大福謨), 좌우위 장군(左右衛將軍) 대심리(大審理), 소장(小將) 모두간(冒豆干), 검교개국남(檢校開國男) 박어(朴漁), 공부경(工部卿) 오흥(吳興) 등 남은 무리를 거느리고, 전후로 고려에 도망하여 온 자가 수만 호였는데, 왕이 그들을 매우 후하게 대우하였습니다.
대광현에게는 왕계(王繼)라는 성명을 내려 주고, 종적(宗籍)에 붙여서 선대의 제사를 받들게 하고, 요좌(僚佐)들에게도 모두 벼슬을 주었다.

이번 주제는 신라 경애왕 3년, 후백제 견훤 35년, 고려 태조 9년, 병술년(丙戌年), 926년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마리뀨 이었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여기까지